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 여행지에서 찍은 재치있고 기발한 사진들
    여행 2017. 8. 14. 23:26

     해외 여행지에 가면 꼭 인증샷을 찍어야 하죠. 이때 기발한 아이디로 친구들과 독특한 사진을 찍는 것이 큰 재미있습니다. 여러분도 아래 사진들에서 좋은 아이디어를 얻어 더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보세요. 어떤 아이디어들 인지 함께 볼까요?

     1. 당신의 발 아래 사람 있어요!!

    원근감과 광각렌즈를 이용해서 거인의 발을 연출하였습니다. 

    발뿐만 아니라 손으로도 비슷한 사진을 만들 수 있겠네요.  

     2. 정말 사람들이 작아 진것일까?

    단순한 원근감을 이용한 사진을 넘어 절묘한 맞춤이네요.

    뒷사람들은 그림자는 보이지 않네요.

     3. 햄버거 속에 사람이 있어요!!!

    해변가 뿐만 아니라 사막에서도 여행객들은 기발한 상상은 계속됩니다. 

     4. 친구 좀 살려 주세요!!

    사람의 머리를 절묘하게 나눠 놓은 듯한 모습입니다.

    정말 감쪽 같네요!

     5. 바닷 속 마차 

    독특한 아이디어 뿐만 아니라 잠수 능력이 되어야 가능한 사진이죠.

    정말 능력자들이네요.

     6. 시원한 물방울 샤워 

    하늘에서 머리만 한 물방울이 떨어집니다.

    거의 물폭탄 수준입니다.!!!

     7. 나를 먹지 마세요!!

    마치 걸리버 거인들이 소인들을 손에 잡고 잡아 먹으려는 것 같네요.

    순간 포착이 절묘합니다. 

     8. 제발 살려주세요. 

    바다로 끌려가는 불쌍한 그녀.

    하지만, 끌려가는 사람이 어떻게 HELP 글자를 사진처럼 정확하게 쓸 수 있었을까요? ^^

      9. 사랑 앞에서 신체 크기는 문제가 되지 않아요. 

    거인과 소인의 사랑. 

    원근감을 이용한 사진 촬영이 프로 수준입니다.   

     10. 여보! 손 놓으면 안돼요!!

    남자의 손에 의해서 겨우 물구나무를 서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느끼시죠?

     11. 세상에서 가장 시원한 콜라 

    이 콜라병을 다 먹으려면 2박 3일은 걸리겠네요. ㅋㅋㅋ

     12. 드디어 찾았다 드래곤 볼!!

    꼭꼭 숨어 있던 드래곤 볼을 해질녘이 되어서야 찾았네요.

     13. 모래사장 안으로 점프! 

    모래 언덕을 안쪽에 카메라를 설치해 놓고 점프하는 순간을 촬영했습니다. 

    아치형 프레임은 사진작가들이 자주 쓰는 구도죠.

     14. 나의 파워를 받아라.

    흰 모래 언덕 위에서 찍은 절묘한 사진입니다.

    동작뿐만 아니라 표정까지 사실적이네요. 

     15. 진정한 순각 포작!

    건물 옥상에 있는 인피니티풀 수영장에서 다이빙하는 순간을 촬영했습니다.

    두 사람이 옷도 젖지 않고, 수면에도 닿지 않은 모습입니다.

    몇번만에 이런 사진을 찍었을지 궁금하네요.

     16. 우리는 친구!!

    사람 뒤에 있는 가오리 표정이 아이처럼 해맑네요.

    가오리는 사람같은 표정을 가진 유일한 동물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