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론의 눈으로 밝혀진 지금까지 몰랐던 지구의 경이로운 모습
    여행 2017. 4. 19. 21:39

     최근에 성능 좋은 드론이 보급되면서 새로운 시각의 사진들이 많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지상에서 바라다본 모습과 다르게 지구는 또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죠. 드론이 찍은 파노라마 사진들을 보면 시원한 광경에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듭니다.

     전문 사진가 그룹인 AirPano가 하늘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지구의 모습을 공개하였습니다. 경의로운 지구의 사진들을 보면 빠르고 복잡하게 살아가는 현실을 떠나 여행 가고 싶은 마음이 들죠. 아래 사진들을 보고 다음 휴가 여행지를 정해 보세요.

     <<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Westerdok 지역 >> 

    왼쪽의 현대적 빌딩과 오른쪽의 화려한 전통 빌딩의 조화가 아름답네요.

     << 러시아 모스크바 성 바실리 대성당 >>  

    매번 뽀족한 바실리 성당만을 보다가 위해서 보니 지붕 패턴의 다른 모습을 보여주네요

    좌우 대칭을 이루어서 더욱 아름답네요.

      << 뉴욕 센트럴 파크 >> 

    도심 속 힐링공간 센트럴 파크.

    이 사진을 통해 센트럴 파크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새삼 깨달게 되네요.

     <<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국경지대 이구아수 폭포 >> 

    2.7km에 걸쳐 270여개의 폭포들로 이루어진 이구아수 폭포를 보면,

    자연의 경의로움에 놀라지 않을 수 없네요.

      << 두바이 마리나 지역 >> 

    지상에서는 두바이에 얼마나 많은 고층 빌딩들이 있는지 미처 깨달지 못했네요.

    사막 한가운데에 이런 고층빌딩을 지은 인류가 대단합니다.  

       << 베네수엘라 드래곤 폭포 >> 

    마치 태초의 시간으로 돌아 간듯한 드래콘 폭포입니다. 

    죽기전에 꼭 방문해야할 버켓 리스트에 넣고 싶네요.

      << 스페인 바르셀로나 >> 

     바르셀로나는 도시계획은 놀랍습니다.  

    모든 집에 햇빛이 잘 들도록 건물 사이를 비우고, 

    사각형 모양으로 건물을 지었지요. 

     

      << 베트남 하롱베이 >> 

    영화의 배경으로 자주 등장하는 하롱베이 입니다.

    바다색과 섬 모양이 지구가 아닌 다른 행성 같네요.

       << 프랑스 파리 개선문 >> 

    개선문 주위로 360도 퍼지는 듯한 모습이 

    공간 활용 효율은 떨어지겠지만, "역시 파리 답다" 라는 느낌이 드네요.

     

      << 그리스 산토리니 >> 

    환상의 섬 산토리니는 언제 보아도 아름답습니다. 

    화산재의 영향으로 토양은 비혹해 최고의 포도주도 맛볼 수 있지요.

     

      << 캐냐 보고리아 호 >> 

    진짜 살아숨지는 자연을 만나고 싶다면 보고리아로 떠나면 됩니다. 

    수많은 좋류의 동물들이 자연 본연의 모습 속에서 살고 있죠. 

     

      << 아이슬란드 이외퀼사우를론 빙하호 >> 

    거대한 빙하를 너무 쉽게 만날 수 있는 곳이죠. 

    추운날씨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인간이 얼마나 작은 존재인지 돌아보게 되네요.

     

      << 미국 유타와 아리조나 경계에 있는 파월호 >> 

    콜로라도강에 의해 만들어진 호수입니다.

      << 러시아 바이칼 호 >> 

    세계에서 가장 깊고 물이 많은 호수이면서 가장 추운 호수죠. 

    덕분에 가장 잘 보존된 지역으로 고대의 생태계를 볼 수 있는 지역입니다.  

     마음에 드는 여행지를 찾으셨나요?  

     ← 공감버튼(♡) 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 누르실 수 있습니다. (_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