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와 여자의 차이를 보여주는 재미있는 화장실 앞 그림들
    비즈니스 2017. 7. 23. 19:32

    남자와 여자는 겉모습 뿐만 아니라 행동 방식 및 성격에서 크게 차이가 나죠. 이러한 남자와 여자의 특징들을 잘 묘사한 그림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각 나라의 화장실 앞 표지판에는 그 나라의 문화가 담긴 그림들을 만날 수 있죠. 어떤 그림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 보겠습니다. 

     1.  인어 공주 vs 해적

     대표적인 남자의 상징인 해적과 여자의 상징인 인어공주. 놀라운 그림 솜씨 덕분에 화장실 앞에 놓기에는 아까울 정도네요. 

     2.  벙어리 vs 수다쟁이

    미국의 한 화장실 앞에는 말이 적은 남성와 수다쟁이 여성을 간단하게 표현했네요. 직관적인 발상이 기발하네요.

    비슷한 아이디어로 제작된 다른 그림입니다. 

     3.  저 화장실 급해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화장실 앞에서는 모두 이런 모습일 것 같네요.

     4.  간단하고 명확한 구두 차이

    복잡한 그림보다는 남녀를 구분할 수 있는 물건을 문 앞에 걸어 두었네요.

     5.   신체 특징을 묘사한 재미난 스위치

    남녀 화장실 전등 스위치가 남성과 여성 신체 특징을 이용해 만들었네요.

     6.  염색체를 이용한 남녀 구별하기

    남성은 XY, 여성은 XX 염색체를 가졌기 때문에 화장실앞에 표지해 두었습니다. 

    왠지 XY 가 여성 염색체 같아서 혼동하실 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

     7.  언제나 등장하는 로미오와 줄리엣

    남자와 여자를 부를때 꼭 등장하는 두명의 영화 배우, 로미오와 줄리엣

    하지만 그림보다는 덜 직관적인 것이 사실입니다. 

     8.  스코틀랜드의 화장실

    영국 스코틀랜드는 남자와 여자이외에 치마를 입은 남성을 별도로 구분합니다. 치마 때문에 소변을 보더라도 대변기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9.  미국 캘리포니아의 화장실

    다양한 문화를 인정하는 캘리포니아에서는 남자와 여자를 재미있게 구분했습니다. 인디언들이 입는 속옷을 화장실 앞에 붙여 놓아 먼가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네요.

     10.  여기는 Area 51 내 화장실?

    외계인을 위한 별도 화장실까지 만들어 두었네요. 미국 비밀지역인 Area 51 지역의 화장실이 아닐까요?

     11.  이보다 더 심플할 수 없다.

    간단한 그림이지만, 누구나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남녀 구분법이네요.

     12.  손 전용 화장실

    남성, 여성, 장애인 구분 없이 손만 씻을 수 있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친 자연적인 그림들이 아름답네요. 물론 외계인도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 공감버튼(♡) 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 누르실 수 있습니다. (_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