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홀로족을 위한 기발한 아이디어 1인 가구
    라이프 2017. 11. 11. 13:28

     

    서울의 집값이 상승하면서 공간 활용이 높은 가구들이 인기입니다. 필요한 물건들을 잘 수납하면서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아이디어 제품들이죠. 작은 아이디어가 여러분의 집을 훨씬 더 넓고 편안한 집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가구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접이실 테이블

    ▼ 공부를 하거나 작업할 때 마다 테이블을 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벽 쪽에 수납공간도 있고 평소에는 책상이 공간을 차지 않아서 너무 좋네요.

    2. 접이식 의자와 테이블

    ▼ 이제는 의자까지 접이식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식사나 노트북 컴퓨터를 쓸 때만 잠깐 내려놓고 쓰면 되죠. 공간 활용이 절묘하네요.

    3. 예술작품 같은 신발 보관함

    ▼ 독특한 신발 보관함을 원하신다면 바로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신발도 효율적으로 보관하면서 넣고 빼기도 쉬워 보이네요.

    4. 컨버터블 침대와 안락의자 

    ▼ 낮에는 편안한 소파, 밤에는 푹신한 침대로 변신하는 제품입니다. 기존의 라꾸라꾸 침대는 딱딱했지만, 이제 품은 훨씬 좋아 보이네요.

    5. 계단형 도서관

    ▼ 버리기 아까운 책들을 계단 밑에 보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계단에 앉아 책을 읽으면 책이 술술 읽힐 것 같은 분위기네요.

    6. 누에 고치형 의자

    ▼ 겉보기에는 보이 좋은 예술 작품 같지만, 실제로는 의자들의 조립형입니다. 네 개의 원형 의자 조합입니다. 

    7. All in One 흔들의자

    ▼ 4인 흔들의자를 하나로 만들 수 있습니다. 4인 가족 가정에 딱 맞는 가구네요.

     8. 창문형 빨래 건조대

    ▼ 혼자 사는 경우 빨래도 많지 않은데, 건조대를 접었다 피는 것이 번거롭죠. 창문형 건조대를 통해서 공간활용률도 높여 보세요. 빨래를 자주 하시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9. 숨겨진 책상과 의자

    ▼ 책상 사이에 숨겨진 물체가 보이시나요? 바로 의자와 책상입니다. 정말 기발하죠? 책과 가구를 한 번에 보관할 수 있는 책장. 꼭 사고 싶네요.

    10. 전환형 2층 침대

    ▼ 애들이 많은 집에서 꼭 필요한 것이 2층 침대입니다. 1인 침대로 변하는 소파는 많지만, 2층 침대로 변화는 제품은 처음입니다. 하지만, 변환하는 게 쉬워 보이지는 않네요

    11. 일체형 테이블

    ▼ 의자와 책상을 하나로 모아 차지하는 비율을 최소화합니다. 사각 의자는 의자끼리 걸리는 경우가 많은데, 원형 의자를 활용했네요.

    12. 선택형 칼

    ▼ 좁은 주방에 이 제품을 활용하면 좀 더 공간을 절약할 수 있겠네요. 캠핑 갈 때 사용하면 짐도 최소화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추천합니다.

    13. 테이블 전환형 의자

    ▼ 평범한 소파처럼 보이는 가구가 넓은 테이블로 변합니다. 게다가 6개의 의자까지 포함된 멋진 제품이네요.

     14. 숨겨진 당구대 

    ▼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이제 집에서 포켓볼 한게임을 칠 수 있습니다. 분리형 상판을 들어내면 멋진 당구대가 나타납니다. 

    15. 거울 다리미판  

    ▼ 여성분들은 다리미판 1개, 전신거울 1개씩은 있으실 것입니다. 이 두 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체형 제품이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매우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16. 분리형 도마

    ▼ 도마 위에서 칼질하다 보면 음식 쓰레기 가를 따로 모아 두어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손으로 담가 음식 쓰레기봉투에 매번 옮겨 담지만, 이 제품으로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댓글